사진=켄싱턴호텔 여의도 제공
사진=켄싱턴호텔 여의도 제공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동화 속으로 떠나는 환상과 모험 가득한 여행'을 콘셉트로 한 '포인포 키즈 룸 패키지'를 다음 달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인기를 끈 포인포 키즈 룸을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준비한 것으로 자녀와 함께 완벽한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포인포 키즈 룸(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3인(성인2인, 소인1인) 이용 혜택 ▲켄싱턴 베어(1개) ▲웰컴 키즈 스낵 세트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필로우 오더 서비스 제공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그중 포인포 키즈 룸은 KBS에서 방영됐던 '동화나라 포인포'의 다양한 캐릭터로 꾸며졌다. 동화 속 주인공인 곰돌이 '비비'와 '포포' 꿀벌 '부'와 고양이 '멜' 등이 아이들을 반기고 있는 것. 여기에 디자인에 따라 알라딘 룸, 피터팬 룸, 아틀란티스 룸 중에서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호텔은 아이들이 동화나라로 여행을 떠나는 기분이 들도록 체크인 시 포인포 보물 지도와 포인포 캐릭터로 디자인 된 객실 키를 제공하며 정글키즈 세트 등을 넣은 가방을 대여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이 외에도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애프터눈 티타임,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어 가족 모두가 하루 종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