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Rimini Street 지사장 김형욱)는 글로벌 지주회사 엡스코(EBSCO Industries)가 세일즈포스(Salesforce) 활용 극대화를 위해 자사의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Application Management Services, 이하 AMS)를 채택했다고 밝혔다.

1944년 창립된 엡스코는 세계적인 해외 학술 콘텐츠 제공사로, 다양한 연구 분야별 대표 학술 데이터베이스, 높은 퀄리티의 eBook, 맞춤형 전자자원 통합검색(EDS) 등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해 모든 도서관에 최고의 학술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엡스코는 2015 년부터 SAP 시스템에 대한 리미니스트리트의 지원 서비스를 받아왔으며, 이번에 세일즈포스 시스템 지원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대했다. 엡스코의 여러 사업부는 ‘세일즈포스를 위한 리미니스트리트 AMS’를 통해 그간 SAP 지원을 통해 이미 누려왔던 기존과 동일한 고품질 지원 서비스, 초고속 대응 서비스, 획기적인 문제 해결 및 커스터마이제이션(사용자 정의) 지원 등이 가능해졌다.

세일즈포스를 위한 리미니스트리트 AMS는 세일즈포스 시스템을 원활하게 운영하기 위한 사전 주도적인 서비스, 원하는 경우 오류 수정 지원, 100개 이상의 사전 정의된 서비스(필드, 대시보드, 리포트, 워크플로우, 트리거 등의 추가)로 구성된 카탈로그에서 운영 및 개발을 위한 기능을 선택할 수 있는 ‘원스탑 서비스”이다. 광범위한 서비스 카탈로그를 통해 고객들은 기능 요청 업무를 없애고, 세일즈포스 환경의 새로운 기능을 적극 활용하면서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핵심 사안에 대해 15 분 내 응답을 보장하는 초고속 대응 서비스를 연중무휴(24x7x365) 제공하고, 기술 전문성을 가진 기업전담전문엔지니어(Primary Support Engineer)를 모든 고객에게 배정하고 있다. 고객들은 세일즈포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사용자 커뮤니티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리미니스트리트의 CEO 세스 레이빈(Seth A. Ravin)은 "세일즈포스 세일즈 클라우드 및 서비스 클라우드 제품에 대한 포괄적인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로 고객들은 비용을 절감하고 소프트웨어 가치 및 ROI를 극대화할 수 있다. 우리는 고객들이 IT 지출을 최적화하고, 혁신을 주도하며, 경쟁우위 및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