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와 LG전자가 공동으로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양사가 미세먼지라는 주제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공기질알리미’ 패키지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LG전자의 최신 공기청정기 ‘퓨리케어’를 시중 판매 가격보다 26~3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공기질알리미는 실내의 공기질 상태를 알려주거나 실외 공기질과 실내 상태를 비교해 적절한 환기시점을 자동으로 알려주는 IoT 기기다. LG전자 공기청정기와 함께 사용하면 실내 공기질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정혜윤 LG유플러스 스마트홈마케팅담당 상무는 “최근 극심한 미세먼지로 건강을 걱정하는 가정에 도움을 주고 싶었다”며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하고, 아이들을 위해 방마다 공기청정기를 추가로 장만해야 하는 부담도 덜어드리기 위해 LG전자와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특히 기존 실내용 공기청정기인 ‘퓨리케어 몽블랑’ 제품은 물론, 최근 출시된 휴대용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미니’도 포함됐다. 퓨리케어 미니는 외출 시 자동차나 유모차, 캠핌장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프로모션은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LG유플러스의 공기질알리미가 포함된 IoT패키지에 가입하면 퓨리케어 미니는 30% 할인된 21만6300원에, 퓨리케어 몽블랑은 26% 할인된 22만원에 구입 가능한 쿠폰을 받게 된다. 또, LG유플러스 홈 서비스(인터넷, IPTV 등)에 가입하면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프라엘 등 LG전자 인기 제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