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 G마켓, 옥션과 함께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먼저 G마켓에서 프리메라는 생태습지 보호 활동 테마의 '2019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를, 해피바스는 플라스틱 재활용성을 높이기 위한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캠페인을 진행한다.

프리메라의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는 올해로 8년째 진행되는 프리메라의 대표 친환경 활동이다. 올해는 순천만 생태습지에 서식하는 동물의 모습을 패키지에 담아 대용량의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오일-프리 젤크림’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토너’ 본품을 출시했다. G마켓에서 프리메라 기획전 상품 구매시, 추첨을 통해 10명(1인 2매)에게 생태습지 투어프로그램 기회와 환경캠페인 뮤직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9’ 초대장을 증정한다.

해피바스는 플라스틱 환경 이슈를 공감하고 용기의 재활용성을 높이고자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활동을 펼친다. 신제품 에센스 바디워시의 용기는 식물유래 플라스틱 26.5% 함유하였고, 무색 플라스틱을 활용했다.

한편, 프리메라와 해피바스는 옥션의 ‘나눔박스’도 함께 참여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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