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하계 인턴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하계 인턴 채용 서류전형은 사진과 학력·성별·나이 등 스펙에 대한 정보는 가리는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한다. 대신 자기소개서와 공모전, 관련 활동 및 직무 경험 등을 위주로 적합성을 심사한다.

모집 부문은 기획과 사업개발, 마케팅, 디자인, 개발, 커뮤니케이션, 인사 등이며, 마감일은 다음 달 19일이다.

부문마다 1~5명씩 채용한다. 선발된 인턴은 7월 1일부터 8월 23일까지 8주간 해당 기업 본사에서 근무하며, 직무 경험과 기업 문화를 체험할 기회를 갖는다.

지원은 대학교 1~4학년 재·휴학생이면 누구나 할 수 있다. 엔지니어 직무에 한해 다음 달 말 서류합격자 발표 후 온라인 코딩테스트를 진행하며, 6월 중순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특히 올해는 하계 인턴십 채용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확인하고 주요 모집 직무에 대해 직접 문의할 수 있는 라이브 온라인 설명회도 진행된다. 해당 기업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다음 달 13일 열린다.

김은옥 이베이코리아 인사부문장은 "하계 인턴십은 이커머스 산업 실무와 최신 트렌드를 접할 기회"라며 "다양한 직군에서 지원자를 모집하는 만큼 열정 있는 많은 대학생의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