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수면의 질을 중시하는 ‘슬리포노믹스’ 영향으로 ‘침대’가 신혼부부들이 가장 고민하는 품목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는 지난달 13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프리미엄 침대 ‘파미에드’의 평균 계약 체결율이 이전 모델 대비 90.1%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쿠쿠홈시스가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파미에드’ 침대에는 프리미엄 스웨이드인 ‘파미에드’ 원단을 적용했다. 파미에드 원단은 머리카락 굵기의 1/1000 수준의 초극세사 특수 섬유로 고급스러운 촉감과 색상을 유지하고 변색과 탈색에 강하다. 여기에 아쿠아클린 처리가 더해져 습기나 오염에 약했던 기존 스웨이드의 단점도 해결했다.

쿠쿠홈시스 팔로모신제품 ‘파미에드’ [사진=쿠쿠전자]
쿠쿠홈시스 팔로모신제품 ‘파미에드’ [사진=쿠쿠전자]

디자인은 편의성을 더했다. 헤드쿠션은 푹신한 볼륨감으로 등을 받쳐주고 침대 하단으로 이동시키면 다리 쿠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헤드쿠션을 제거할 경우, 숨겨진 15cm를 활용할 수 있어. 장신이라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파미에드 프레임은 스카이블루, 그레이 컬러, 외에피치오렌지 색상으로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파미에드 프레임과 함께 선보인 신규 매트리스 ‘카멜레온’ 매트리스는 체온을 감지해 색이 변하는 신소재를 적용했다. 체중 분산과 통기성에도 우수하다. 온도를 유지하는 성질을 보유한 블루텍스를 사용, 어떤 환경에서든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또 스프링의 단단함과 플루텍스의 푹신함을 조합한 하이브리드 구조를 통해 사용자의 숙면을 돕는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팔로모는 라돈 테스트를 포함한 국제 품질 테스트를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해다”며 “이탈리아 명품 침대 브랜드답게 3대에 걸쳐 50년 이상 오직 건강한 수면을 위한 철저한 장인 정신으로 만든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또 “신제품 파미에드 프레임은 건강하고 편안한 수면 환경 제공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혼수를 고민하는 예비 신혼부부들뿐 아니라 1인가구, 노년층 등 다양한 가구에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쿠홈시스는 ‘이휘재 쌍둥이 침대’로 알려진 50년 전통의 이태리 명품 침대 브랜드 '팔로모’와 지난 2016년에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침대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