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3일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동료 ‘게브’가 등장했다. ‘게브’는 언네아드 세력 소속으로 대지의 방랑자로 불린다.

새롭게 등장한 ‘게브’를 포함해 언네아드 세력 신위 동료 9명이 모두 공개됨에 따라 신규 보유 효과와 마스터 업적 및 장신구가 추가됐다.

기존에 ‘칠태량’, ‘이스타 샤락함대’, ‘타락의 칠죄종’ 등 특정 세력의 동료들을 모두 보유하면 클리어할 수 있는 업적이 추가되고, 보상으로 특별 장신구를 얻을 수 있는 것과 동일한 방식이다.

또, 신규 길드 콘텐츠인 ‘길드 주간 월드 보스-오딘’을 새롭게 오픈했다. 캐릭터와 4명의 동료, 5명의 도우미 동료로 파티를 구성해 강력한 월드 보스 ‘오딘’을 물리치면 길드원 전체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도 5월을 맞아 ‘5지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인피니티 카드 뽑권’, ‘루비’ 등을 얻을 수 있다. ‘호감도 인사하기 포인트 2배 이벤트’, ‘어린이 티히의 오디세이 임무’, ‘별의 마블 이벤트’, ‘다시 돌아온 자원 쟁탈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보상도 제공한다.

한편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모바일RPG다. ‘역주행의 대명사’로 불리며, 서비스 다섯 돌을 넘어선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