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웨이브컴퍼니 제공
사진=웨이브컴퍼니 제공

웨이브컴퍼니(Wave Company)는 건강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쉐이커 통 '스마트쉐이크(Smart Shake)'가 최근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스마트쉐이크는 웨이브컴퍼니가 2018년부터 국내에 독점으로 공급하는 스웨덴 스마트쉐이크사의 쉐이커 통이다. 현재 '스마트쉐이크 오리지널'과 '스마트쉐이크 슬림' 그리고 '스마쉐이크 시그니쳐' 등의 제품으로 라인업이 구성돼 있다.

그중 스마트쉐이크 오리지널은 하단에 두 개의 수납공간이 마련된 것이 특징이며 스마트쉐이크 슬림은 여성도 한 손에 쉽게 잡을 수 있게 제작됐다. 또 스마트쉐이크 시그니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헬스선수인 제이커틀러, 필히스, 로니콜먼의 캐릭터로 디자인 된 제품이다.

회사는 스마트쉐이크가 운동할 때 부스터 역할을 하는 단백질 파우더 등을 섞을 때 가루가 뭉쳐서 음용 시 이질감이 생기던 문제를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이런 스마트쉐이크는 최근 건강 라이프스타일이 자리를 잡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쿠팡에서 쉐이크 통을 검색하면 상위 10개의 제품 중 4개가 스마트쉐이크 제품이다. 이는 파우더 등을 쉐이킹 하기 편리하고 쉐이크 통과 탈부착이 가능한 별도의 통으로 효율성이 높은 덕분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웨이브컴퍼니 관계자는 "향후 어른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을 위한 스마트쉐이커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건강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스마트쉐이크가 현대인의 건강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