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도심권 차 없는 거리 문화 행사’에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캠핑존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시는 차가 아닌 사람이 중심이 되는 도시를 만들고자 지난 2013년부터 격주로 서울 도심권 4곳에서 차 없는 거리를 운영해 왔다.

라푸마는 서울 세종대로 일대 600m2(약 180여평) 면적의 공간에 그늘막 텐트 10동, 캠핑의자 20개로 구성된 캠핑존을 설치했다. '#REFRESHLIVE(일상을 새롭게)’를 테마로 한 캠핑존을 운영,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자 캠핑 용품 체험을 위한 공간으로 꾸밀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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