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 가격 인상 앞두고 마지막 할인 진행, 국내 최다 사용자 보유 프로그램 이용의 기회

투데이트레이딩이 오는 7월 1일 이뤄지는 TTN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의 가격 인상을 앞두고 올 상반기 마지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5월과 6월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7월 1일을 기준으로 이뤄지는 가격 인상 전 마지막 할인이자 올 상반기 마지막 할인 행사로 1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구매자 중 매월 1명을 추첨에 노트북을 증정해 더욱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단 1초 만에 5% 이상 수익률이 떨어질 수도 있는 주식 시장에서 빠른 매수 타이밍을 잡고, 고민 없이 설정된 퍼센트에서 즉시 손절 처리가 가능하며, 시간적인 여유를 가질 수 있고 보다 전문화된 주식투자를 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찾는다.

TTN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은 키움증권 조건검색과 자동매매가 가능한 국내 최다 사용자 보유 프로그램으로 빠른 매수 타이밍을 잡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다양한 매도 옵션으로 투자자가 원하는 매도 전략을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다.

대부분 자동매매 프로그램이 1개의 조건식 전략만 짤 수 있는 반면, TTN은 최대 5개의 조건검색식을 활용한 동시 매매가 가능하고, 손절 딜레이기능 등 급등주 매매에 최적화된 완전자동화 자동매매 솔루션이다. 특히 1주씩 매수하거나 100% 비율로 매수를 할 수 있어 검증과 몰빵 매매도 지원하여 투자자들의 다양한 전략검증을 구사할 수 있다. 프로그램 종류는 평생 라이선스, 기간 라이선스, 기업용 라이선스, 소스코드 제품 등으로 다양하게 출시돼 필요에 따라 선택하여 구입이 가능하다.

투데이트레이딩 관계자는 "국내 최다 사용자 보유 프로그램인 TTN의 가격 인상 전 마지막 할인의 기회"라며 "TTN과 함께 보다 효율적이고 새로운 개념의 주식투자를 시작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TN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투데이트레이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