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남성복 브랜드 TNGT가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 ‘TNGT몰’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TNGT몰은 온라인상에서 TNGT의 아이덴티티를 온전히 구현하고 타깃 고객에게 브랜드가치를 정확하게 전달하도록 구성돼, 개별 브랜드 각각의 색깔을 표현하기 어렵고 판매 목적에 우선순위가 있는 종합 유통몰과 차별화되는 특징이 있다.

우선 ‘매거진(magazine)’ 코너를 신설해 시즌별 기획 테마와 주력 제품을 패션 잡지를 보는 듯한 재미있는 방식으로 전달하는가 하면,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랩(LAB)’ 코너를 신설해 심도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향후 브랜드 콘텐츠를 활용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하는 것은 물론, 투표 기능을 도입해 소비자와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에도 적극 나설 예정이다.


TNGT는 TNGT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5월 16일부터 6월 15일까지 TNGT몰 내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브랜드 전속모델 배우 박보검의 화보로 제작된 마우스패드를 증정하고, 한 달간 TNGT몰 최다 방문왕, 구매왕을 선정해 25만원 상당의 제주에어 항공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