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코퍼레이션
사진=한국코퍼레이션

한국코퍼레이션은 최근 3개월간 신규로 175억 원 규모의 컨택 센터(콜센터) 수주에 성공했다고 21일 밝혔다.

조성완 CRM부문 사장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최근 175억 원 상당 500석 규모의 신규 수주에 성공했다”라며 “지속적인 혁신으로 수주 행보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규 수주는 LG전자 휘센 하이텔레 서비스센터, 라온시큐어 고객센터, 한국장학재단 상담센터, 키움증권 고객센터, 군인공제회 회원 상담센터, 두타면세점 고객센터, 혼다 자동차 고객센터 등 8개 고객사 대상 총 500석 규모다.

특히 LG전자 휘센 하이텔레 서비스센터는 270석, 한국장학재단 상담센터 140석, 키움증권 고객센터 50석 등 대형 센터들의 수주가 이어졌다.

한편, 한국코퍼레이션측은 자체 개발한 AI 챗봇 연계 채팅 상담 솔루션인 ‘텔레톡’도 인기라고 밝혔다. 카카오톡, 라인 등과 연계 서비스가 가능하고 상담원을 위한 각종 기능이 망라돼 있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현재 건강보험공단 고용정보원 등 공공기관과 카카오 모빌리티, 소니 등 일반 기업 총 10여 곳에서 이를 채택했고, 2년 내 100개 이상의 기업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성상윤 한국코퍼레이션 대표는 “기존 사업을 공고히 하면서 신규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며 “조만간 신규 사업의 밑그림을 내놓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