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프랑스 여성복 브랜드, ‘아떼 바네사브루노(ATHE VANESSABRUNO)’가 최근 의류뿐만 아니라 슈즈에서도 브랜드만의 확고한 색깔을 구축하고 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프렌치 감성을 기본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룩을 기본으로 하는 브랜드다.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지향,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컬렉션을 추구한다.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마레 스니커즈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마레 스니커즈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대표 슈즈 제품인 ‘마레 스니커즈(Marais Sneakers)’는 최근 유행하는 스트릿 감성을 페미닌하게 재해석해낸 어글리슈즈로 개성 넘치는 컬러 블록 디자인이 특징이다.
신발 뒷면으로 이어지는 스트랩이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해주며, 4cm의 두꺼운 굽을 적용해 키높이 효과를 준다. 블루, 그린, 네이비, 화이트, 옐로우 총 5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소비자가가 30만원에 육박하는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올해 1월 출시 이후 5월 말 이미 단일스타일로 2,000여족 가까이 판매됐다.

이 제품은 전속모델 김나영이 실제 일상생활에서 즐겨 신는 모습이 자주 포착돼 ‘김나영 스니커즈’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LF 풋웨어사업부장 이보현 상무는 “선기획이 중요한 신발 아이템의 특성상 미리 트렌드를 읽고, 이를 상품기획에 반영한 것이 마레 스니커즈를 비롯한 슈즈 라인업의 성공 비결”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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