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로시, 신곡 ‘BEE’ 1분 미리듣기 기습 공개… 벌써부터 ‘들썩’

발행일시 : 2019-05-27 11:02
사진=도로시 컴퍼니 <사진=도로시 컴퍼니>

가수 로시(Rothy)'의 신곡 'BEE'가 베일을 벗는다.

로시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 오브 로시(Color of Rothy)'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BEE'는 로시의 유니크한 음색을 느낄 수 있는 힙합 알앤비 업 템포 곡으로, 아름다운 꽃에 꿀벌이 모여드는 모습을 당돌하면서도 귀엽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로시는 이번 신곡 'BEE'의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차세대 싱어송라이터의 탄생을 알릴 예정이다.
여기에 지난해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OST '구름'으로 호흡을 맞췄던 박우상 작곡가가 신곡 ‘BEE’작곡에 참여하며 지원사격에 나서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로시는 신곡 'BEE' 뮤직비디오를 통해 자유분방한 캐릭터를 연기해 눈길을 끈다.

무료한 일상 속 따라오는 시선들을 개의치 않고, 친구들과 춤을 추는 등 일탈적인 면모를 보이며 도도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 뮤직비디오 완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번 로시의 새 미니앨범 '컬러 오브 로시'에는 타이틀곡 'BEE'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됐다.

신승훈과 김이나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감성 힐링송 '어제보다 자랐어', 2009년 발표한 신승훈의 미니앨범 'Love O'Clock'의 수록곡 '온도'를 로시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곡 '온도', 지난 1월 공개돼 실시간 음원 차트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다 핀 꽃' 등이 수록됐다.

이로써 로시는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전천후 뮤지션으로서의 진가를 드러낼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로시는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BEE’의 1분 미리듣기 영상을 깜짝 공개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다.

영상을 접한 리스너들은 “벌써 좋으면 어떡하나요” “기대를 많이 했는데 기대보다 더 좋으면 어떡해요” “너무 좋다. 빨리 공개해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예요” “빨리 내일이 왔으면, 음색 너무 좋아요” “월요병 탈출” 등 호평이 이어지며 신곡 ‘BEE’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로시의 이번 앨범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온·오프라인 앨범을 동시 발매한다는 데 있다. '컬러 오브 로시'라는 앨범 타이틀에 걸맞게 큐티와 도도, 청순과 러블리까지 소화하는 다채로운 로시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로시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 오브 로시(Color of Rothy)'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 2019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NextDaily 집중분석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구원모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