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31일 광명 스피돔 대회의실에서 정병찬 경륜경정총괄본부장, 김광식 영업관리본부장 그리고 대학생 마케터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경륜경정 대학생 마케터 발대식'을 개최했다.

대학생 마케터 ‘스피커’들이 발대식에서 정병찬 총괄본부장(가운데)과 활발한 활동을 다짐하고 있다.
대학생 마케터 ‘스피커’들이 발대식에서 정병찬 총괄본부장(가운데)과 활발한 활동을 다짐하고 있다.

이번 발대식은 대학생 마케터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활용하여 2030세대와의 소통을 다각화함은 물론 다양한 마케팅 미션 과제를 수행하여 경륜경정 콘텐츠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위촉된 대학생 마케터들은 ‘스피커(Speed와 Talker의 합성어로 경륜경정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로 불리며 올해 12월까지 경륜경정 마케팅 활동 지원, 행사 및 프로모션 취재, 온·오프라인 홍보 업무와 콘텐츠 제작 업무 등을 담당하게 된다.

정병찬 경륜경정총괄본부장은 인사말에서 “경륜경정 대학생 마케터 1기로서 첫걸음을 내딛게 된 걸 축하한다. 젊은 층의 경륜경정에 대한 인식 제고와 고객 유입에 대한 고민을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 활동으로 해결해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