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여에스더가 유산균 사업 500억 매출을 올릴 수 있었던 비법을 공개한다. 오늘(3일) 방송되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3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가정의 달 특집 제 6탄’으로 여에스더-홍혜걸 부부와 고지용-허양임 부부가 출연, 냉장고를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여에스더와 홍혜걸 부부는 서울 의대 동문으로서 ‘의학 방송계 1인자’ 자리를 놓고 디스배틀을 펼쳤다.

홍혜걸은 “난 전통적인 의학 다큐의 초대 MC다. 여에스더를 방송에 데뷔시킨 건 나다”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에 여에스더는 “남편은 본인이 의학계의 ‘클래식’이고 나는 의학계의 ‘뽕짝’이라 한다. 하지만 남편이 방송을 하면 조회 수가 떨어지고 내가 출연하면 조회 수가 급상승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남편은 재미가 없다”고 ‘팩트폭력’을 가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가정의학과 전문의이자 건강기능식품 CEO이기도 한 여에스더의 유산균 사업이 연 매출 500억, 누적 2000억에 달한다는 사실이 화두에 올랐다.

이에 홍혜걸은 “여에스더는 움직이는 캐시카우다. 금이야 옥이야 한다”라며 갑작스레 아내를 칭찬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여에스더는 엄청난 매출을 올릴 수 있었던 의외의 비법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