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소드2 ‘신을 죽인 자’…론칭 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3일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대규모 에피소드 업데이트 ‘신을 죽인 자’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이 진행되는 에피소드 2 ‘신을 죽인 자’는 에픽세븐이 론칭 후 최초로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대륙 ‘시도니아’가 공개되며 시도니아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메인 스토리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수의 신규 영웅과 서브스토리, 기존보다 더욱 강력한 적들이 등장하는 흥미진진한 모험이 준비돼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에피소드 2의 사전예약 시작을 기념해 6월 3일부터 7월 3일까지 한달 동안 7일간의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골드, 팽귄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7일차에는 5성 등급의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5성 영웅 소환권’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에픽세븐이 오랫동안 준비한 대규모 업데이트 에피소드 2 ‘신을 죽인 자’를 선보이게 돼 그 어느 때보다 설레는 심정”이라며 “금주 중 공개된 에피소드2에 대한 자세한 정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에피소드 2의 업데이트 일정과 더욱 자세한 정보는 오는 9일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에픽세븐 페스타 2019 in Seoul’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