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net M2 제공
사진=Mnet M2 제공

M2가 에이티즈의 컴백쇼를 특별 편성해 전 세계 팬들에게 소개한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가 아이돌 그룹 에이티즈와 함께 제작한 'ATEEZ: TREASURE MAP'이 오는 6월 10일 오후 7시 Mnet에서 방영된다. 또한 유튜브, 페이스북 등 Mnet과 M2의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120분 특별 편성으로 진행되는 'ATEEZ: TREASURE MAP'은 1부, 2부로 나뉘어 선보인다. 1부는 에이티즈의 유럽 투어를 생생하게 담아낸 리얼리티, 2부는 신곡 무대들이 최초 공개되는 프리미어 쇼케이스로 채워진다.

1부 리얼리티는 'ATEEZ: LONG JOURNEY'라는 타이틀로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M2 디지털 채널에서 나흘간 순차적으로 선공개 될 예정이다. 데뷔 6개월 만에 유럽 투어를 떠난 에이티즈의 다양한 모습들을 M2 디지털 채널에서 독점 공개한다.

한편 에이티즈의 '에이티즈 넥스트 송(ATEEZ NEXT SONG) 프로젝트' 결과 역시 이날 확인할 수 있다. 이 프로젝트는 팬들이 더블 타이틀인 '일루전(Illusion)'과 '웨이브(Wave)' 중 한 곡에 투표해, 방송 활동 타이틀곡을 결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신인으로서 이례적인 기록을 쓰고 있는 에이티즈와 색다른 영상 콘텐츠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M2가 함께 한다는 점에서 컴백 쇼케이스는 물론, 리얼리티에도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