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이제이브라더스 제공
사진=제이제이브라더스 제공

가수 전영록과 소프라노 김성현이 손을 맞잡았다.

김성현의 소속사 제이제이브라더스에 따르면 전영록과 소프라노 김성현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바람꽃'이 오는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바람꽃'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아름다운 가사가 인상적인 곡. 산뜻한 피아노와 아름다운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그려낸 '바람꽃'은 전영록과 김성현의 목소리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 예정이다.

'종이학', '애심', '내 사랑 울보', '아직도 어두운 밤 인가 봐'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전영록과 클래식 계의 새로운 보석으로 평가받고 있는 소프라노 김성현. 이 두 아티스트는 '바람꽃'을 통해 리스너들에게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사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싱글에는 '가요계 어벤저스'들이 총출동했다. 가창자인 전영록, 김성현은 물론 젝스키스, Y2K, 주얼리, 쿨 등 수많은 가수들을 히트시킨 프로듀서 장대성과 쿨의 '아로하', 이재훈의 '사랑합니다' 등 명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위종수가 함께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제이제이브라더스는 "'바람꽃'이 가요와 클래식의 컬래버레이션이라 색다르게 느껴지실 수도 있지만, 즐겁게 들어주시면 좋겠다"며 "김성현은 연말까지 전국 투어와 독창회로도 인사드릴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가수 전영록과 소프라노 김성현이 컬래버레이션 한 '바람꽃'은 오는 20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