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주)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와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인 ‘에공회(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가 지난 22일 종로에 위치한 전국천사무료급식소 서울본부에서 무료 급식 봉사와 쌀 100포대 기증식을 진행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공인중개사 동문회와 함께 어르신 위한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공인중개사 동문회와 함께 어르신 위한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매월 소외계층을 위해 10kg 쌀 100포대를 지원하는 ‘사랑의 쌀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달로 198차를 맞은 사랑의 쌀 나눔 기증식에 동문회 무료 급식 봉사를 함께 진행한 것.

배식 봉사 이후에는 기증한 쌀 100포대를 손수 저장고로 옮겼다.

이날 봉사 활동에 참여한 에공회 북부지부 28기 김태희 회장은 “매번 의미 있는 나눔의 자리를 마련해주는 에듀윌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동문회원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시간을 많이 가질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동문회 봉사활동과 함께 진행한 ‘사랑의 쌀 나눔'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의 꿈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지원 사업’, 회사와 임직원이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기부금을 조성하는 ‘나눔펀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장학재단’ 운영 등을 진행 중이다. 조항준 기자 jhj@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