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주 경찰공무원 수험생 대상 ‘최우선 보카’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 가운데, 오는 15일까지 이벤트를 연장했다고 밝혔다.

여기에 현재 신청하는 수험생에게 경찰공무원 수험생이라면 꼭 확인해야할 내용을 압축한 ‘시크릿노트’를 추가 증정한다. 시크릿노트에는 형사소송법, 형법의 베스트 기출판례를 비롯해 경찰학개론 주제별 핵심정리가 수록됐다.

‘최우선 VOCA 4.0’은 공무원 수험생들이 영어 과목 고득점을 위해 필요한 최빈출 어휘 1,852개를 압축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우선 보카는 기본편과 기출편으로 분권화됐다. 기본편은 경찰공무원 초보수험생도 부담없이 영어 단어를 암기할 수 있는 어휘와 숙어가 제시됐다. 3번 반복 암기를 위한 ‘암기 체크 박스’를 제공하며, 국어와 영어 혼용 암기법으로 자연스러운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어서 파생어까지 연상해 암기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기출편은 시간이 부족한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중요도를 별도로 표기했다. 이어 중급 이상의 실전 어휘와 숙어를 수록했으며, 최근 시행된 2019년 시험을 포함해 최근 5년간 기출된 문제를 수록해 타 직렬의 공무원 영어 시험도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암기 풀 패키지’를 제공한다. 마킹스티커, 단어 가리개, 최우선 포스트잇, 형광펜 및 파우치 등을 제공한다.

조항준 기자 jhj@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