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있는 호캉스,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20% 할인으로 즐겨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여름휴가 기간을 맞이하여 최대 20% 객실 할인을 제공하는 '빅 브레이크 글로벌 프로모션'을 8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의 호캉스 패키지는 객실 투숙 외에 뷔페, 스파 등 여러 부가 서비스를 이용해야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짧은 기간 동안 호캉스를 즐기기엔 실속이 부족했다는 평이 있었다. 반면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부족했던 부분을 개선, 객실 투숙만으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6월부터 새로운 객실을 통해 여유로운 공간과 기능적인 가구를 배치,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방문한 고객에게 한층 향상된 객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호텔 관계자는 "객실 재단장을 통해 객실 내에서 탁 트인 한강 및 남산의 서울 전망을 즐길 수 있도록 하여 마치 도심 속 휴양지에 온 것과 같은 느낌을 선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는 한강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및 온수 실내 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빅 브레이크 글로벌 프로모션은 8월 27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실제 투숙 가능 기간은 5월 24일부터 9월 2일까지이다. 투숙 희망 일로부터 최소 7일 전에 예약해야 특가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 호캉스 프로모션은 선불로 이루어지며, 취소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약관을 꼼꼼히 살펴보아야 한다. 국내 및 해외 파크 하얏트, 지바, 지랄라 브랜드 호텔 및 리조트에서는 프로모션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