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기업단기’는 한국철도공사(이하 코레일)와 한국전력공사(이하 한전) 필기시험 당일 채점 및 해설 강의를 제공하는 풀서비스를 무료로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공기업단기 풀서비스는 NCS 시험 직후 문항별 정답과 핵심 키워드를 제공해 수험생들이 자신의 점수를 예측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다. 오는 7월 20일과 27일 각각 시행되는 코레일, 한전 NCS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시험 당일 오후 12시부터 공기업단기 홈페이지에 접속해 무료 풀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다.

공기업단기 대표 강사이자 NCS 분야 인기 강사로 꼽히는 ‘빠꼼이’ 강사의 실시간 라이브 강의도 진행한다. 빠꼼이 강사는 코레일 및 한전 필기시험 당일 출제경향과 난이도 분석, 트렌드 분석 등 NCS 총평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험생들은 강의를 통해 다음 시험에 대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라이브 강의가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채팅을 진행하며 강사 및 다른 수험생들과 소통하고 시험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시험 전 날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에서는 초콜릿, 커피, 치킨,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시험 당일에도 풀서비스 참여자를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과 에어팟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레일 풀서비스는 19일까지, 한전은 26일까지 각각 사전예약 가능하다.

커넥츠 공기업단기 관계자는 “한국철도공사와 한국전력공사는 공기업 중에서도 취업 준비생들의 관심도가 매우 높은 곳으로, 이번 NCS 응시자들이 빠르게 자신의 점수를 확인하고 다음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풀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사전예약 및 풀서비스 당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한 만큼 많은 수험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커넥츠 공기업단기’는 공기업 입사를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에게 블라인드 채용에 대한 기초부터 NCS 필기시험, 면접까지 단계별 맞춤 가이드를 제공하는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