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에 사진 올리고 샌드위치 무료로 받아가세요”

대만샌드위치 브랜드 홍베이팡(대표 허정인)이 ‘100% 당첨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홍베이팡 매장에서 구매한 샌드위치, 혹은 매장 인증샷을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 채널에 해시태그 #구매한 가맹점 명 (#홍베이팡**점) #프리미엄대만샌드위치와 함께 올린 후, 매장에 방문하여 직원에게 보여주면 ‘햄치즈 샌드위치’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특히 해당 이벤트는 오픈한 가맹점들이 SNS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해당 브랜드 본사에서 비용을 전액 부담하여 진행한다.

홍베이팡 관계자는 “이번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SNS 을 통해 매장을 홍보해준 고객들께 고마움을 담아 브랜드가 가장 자랑하는 제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라며, “해당 이벤트는 가맹점들이 부담없이 매장을 홍보할 수 있도록 본사가 비용을 지원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홍베이팡 본사는 이 외에도 가맹점의 매출제고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오픈 단계에서부터 창업비용으로 가맹점의 부담을 줄이고 있으며, 인건비를 절약해 매출로 가져갈 수 있도록 HACCP 인증 시설에서 완제품 샌드위치를 안전 제조해 매장에 공급하고, 가맹점에서 마진율을 최대로 가져갈 수 있도록 본사마진을 줄이는 등의 행보를 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울러 신메뉴를 기획 및 출시하고, 각종 브랜드 홍보물을 제작하여 가맹점에 무상제공 하는 등 가맹점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개발 및 이벤트를 기획하여 매장의 매출향상을 전력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현재 가맹사업 4개월 만에 가맹계약 45개를 체결하는 등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