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철 성수기가 다가왔다. 해마다 이 시기에는 휴가를 즐기기 위해 어디론가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난다. 휴가지를 향해 이어지는 차량의 행진과 길목에서 쉬어가는 여행객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이렇게 분주한 휴가철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휴대용 간식이다. 정신 없는 와중에 쉽게 챙길 수 있는 파우치형 제품은 커피부터 원물 간식, 젤리까지 종류도 가지각색이다. 바쁜 휴갓길에 각자 취향과 필요에 맞춰 준비하면 더욱 여유로운 여행길을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페 드롭탑, 간편하게 휴대하며 즐기는 ‘스페셜티 커피 파우치’ 2종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GS25편의점에서 단독 출시한 ‘카페드롭탑 스페셜티 커피 파우치’ 2종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해당 커피 파우치는 브라질 카삼부 원두를 사용해 클린한 산미와 고소한 끝맛을 자랑하는 ‘스페셜티 아메리카노’와 에티오피아 원두를 사용해 풍부한 향미를 느낄 수 있는 ‘에티오피아 시다모 아메리카노’ 2종으로 구성됐다. 스페셜티 블렌드 커피를 파우치형 용기에 개별 포장했으며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얼음컵과 함께 구매해 야외에서도 마실 수 있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드롭탑의 스페셜티 커피 파우치는 장거리 이동 중에도 스페셜티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라며 “각종 야외활동과 여행 등 이동할 일이 있을 때 챙겨가시는 고객들이 많다”고 말했다.

◆동원F&B, 출출할 때 간식으로 제격 ‘저스트 큐브고구마’ 2종
동원F&B는 100% 국산 고구마로 튀겨낸 원물 간식 ‘저스트 큐브고구마’ 2종을 출시했다. 정육면체의 큐브 모양으로 만들어 한 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소단량 파우치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저스트 큐브고구마 오리지널’은 고구마 원물의 풍미가 살아있으며 호박고구마와 자색고구마를 함께 사용했다. ‘저스트 큐브고구마 치즈맛’은 오리지널 제품에 치즈가루를 입혀 고구마의 달콤함과 치즈의 고소한 풍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농심켈로그, 밖에서도 손쉽게 챙기는 맛과 영양 ‘초코 그래놀라’
농심켈로그는 건강한 통곡물 그래놀라에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맛 코팅을 입힌 신제품 ‘초코 그래놀라’를 출시했다. ‘초코 그래놀라’는 식이섬유가 가득한 통곡물 올리고당 그래놀라가 80% 이상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타민D 등을 더했으며 여기에 코코아 파우더를 입혀 건강한 달콤함을 더했다.

◆빙그레, 두 가지 과일이 조화롭게 ‘뷰티인사이드 곤약젤리’ 2종
빙그레는 파우치 형태의 젤리 제품인 '뷰티인사이드 곤약젤리' 2종을 선보이고 있다. 뷰티인사이드 곤약젤리는 '피치&자두',’ 망고패션후르츠' 등 2종으로 2가지 과일을 섞은 맛이 특징이다. 기존에 판매돼온 곤약젤리는 대부분 한 가지 과일향료를 사용하는 반면 뷰티인사이드 곤약젤리는 2가지 과일을 섞었다. 2종 모두 당류가 1g 수준이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되어 포만감을 유지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