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한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LG전자가 개최하는 ‘LG V50 씽큐 게임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LG V50 씽큐 게임 페스티벌’은 LG V50 씽큐의 성능과 듀얼스크린의 사용 편의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축제다. 게임사와 통신사를 비롯한 다양한 관련 업체 전시부스가 마련돼 관람객에게 V50를 이용해 5G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약 35m2(제곱미터) 규모의 체험존을 구축하고 U+5G 서비스를 소개한다. 특히 ▲U+AR ▲U+프로야구 ▲U+골프 ▲U+아이돌Live 등 핵심 서비스는 V50 듀얼스크린 사용자환경(UI)에 최적화돼 관람객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카카오게임즈 제휴 모바일 게임 ‘프렌즈레이싱’도 듀얼스크린을 통해 체험할 수 있다.

감동빈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2팀장은 “U+5G 핵심 서비스들이 V50의 듀얼스크린과 접목해 보다 편하게 스포츠·공연을 시청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돼 많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U+5G 서비스의 차별점을 강조하는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