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옥동 신한은행장이 지난 19일 경기 용인 신한은행 연수원에서 열린 하반기 전략회의에서 '고객중심' 평가체계를 확대하겠다고 밝히고 있다.
진옥동 신한은행장이 지난 19일 경기 용인 신한은행 연수원에서 열린 하반기 전략회의에서 '고객중심' 평가체계를 확대하겠다고 밝히고 있다.

신한은행은 지난 19일 경기 용인시 신한은행 연수원에서 열린 '2019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진옥동 은행장을 비롯 임원, 본부장, 전국 부서장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경영전략회의에서 신한은행 임직원들은 상반기 성과를 리뷰하고 각 부문별로 하반기에 중점적으로 추진할 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이번 경영전략회의에서는 신한은행의 리더들에게 ‘고객 First’를 위한 다양한 관점을 제시하기 위해 ▲디지털 소비자 심리 ▲4차 산업혁명이 바꾸는 산업지도 ▲밀레니얼 세대의 일하는 방식을 주제로 외부강사 초청 강연도 진행됐다.

진옥동 행장은 이날 '고객중심'과 '신한문화'로 나가기 위해 고객 중심 평가 체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현장의 영업방향을 정하는 것은 KPI(Key Performace Indicator)이며, KPI의 키는 고객이 되어야 한다”며 “앞으로 고객 중심 평가 체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고객의 만족과 직원의 자긍심은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만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과제들을 추진하는 동시에 영업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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