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 ‘서울스토어 중복이벤트’ 검색하고 중복 더위 이겨내세요”

온라인 패션 뷰티 편집 숍 서울스토어가 22일(월) 중복을 맞이해 ‘서울스토어 중복이벤트’를 개최한다.

7월 22일(월)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모바일 네이버 검색창에 ‘서울스토어 중복이벤트’를 검색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10%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친구할인코드를 제공한다.

‘친구할인코드’는 해당 스토어만의 특징적인 서비스로, 서울스토어 고객이라면 누구나 해당 코드를 통해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직접 코드를 발급하고 홍보할 수 있다. 자신의 친구할인코드가 사용되는 경우 고객은 코드를 통해 발생한 매출의 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중복 이벤트 친구할인코드는 기존 할인율의 2배인 10%가 적용된다. 고객은 서울스토어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을 고른 후 결제 시 중복 이벤트 친구할인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의 해당 할인코드는 사용에 제한이 없으며, 기본 할인과 쿠폰 할인에 중복으로 할인이 가능하다. 현재 진행 중인 스윔웨어&애슬레저 기획전의 최대 88% 할인 상품 구매 시에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이때 고객은 최대 98%까지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관계자 측 설명이다.

한편, 해당 스토어에서는 ‘중복 이벤트’ 외에 미드시즌오프, 역시즌오프, 프리세일 등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스토어는 ‘친구할인코드’, ‘마이스토어’ 와 같은 특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패션 뷰티 플랫폼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