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센터 기업 에퀴닉스(Equnix)가 아시아태평양 총괄 사장으로 제레미 도이치(Jeremy Deutsch)를 공식 선임했다.

 제레미 도이치 에퀴닉스 아시아태평양 총괄 사장
제레미 도이치 에퀴닉스 아시아태평양 총괄 사장

에퀴닉스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쌓아온 제레미 도이치 총괄 사장은 한국을 비롯해 호주, 중국, 홍콩, 인도네시아, 일본, 싱가포르 등 에퀴닉스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사업 전략을 이끌어 나간다.

제레미 도이치 아시아태평양 신임 총괄 사장은 2008년 에퀴닉스 호주 지사의 영업 이사(Sales Director)로 입사해 팀과 비즈니스의 성장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2014년 부터 에퀴닉스 호주 대표(Managing Director)직을 맡았으며, 2018년에는 호주 데이터 센터 운영업체인 메트로노드(Metronode)와 8억 400만 달러 규모의 인수 합병을 추진해 호주 시장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 했다.

정보통신기술(ICT) 산업에서 19년 이상의 경력을 쌓아왔다. 또한 에퀴닉스 입사 전 이동통신서비스 기업인 싱텔 옵터스(SingTel Optus) 그룹 계열사인 언와이어드(Unwired)에서 제품 전략 관리, 제휴 파트너십 및 고객 경험 관리 등을 담당하며 제품 총괄 사장(General Manager at Products)을 역임했다.

제레미 도이치, 에퀴닉스 아시아태평양 총괄 사장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총괄 사장직을 맡게되어 큰 영광이다. 빠르게 성장하는 아시아태평양 시장을 기점으로 전 세계 에퀴닉스 고객은 에퀴닉스 플랫폼을 통해 빠르게 그들의 비즈니스를 디지털화 및 확장해나가고 있다.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기반으로 디지털 혁신을 적극 지원하며,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의 에퀴닉스 비즈니스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 고 말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