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이달 31일까지 냉장고 36개월 무이자할부 행사를 벌인다.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들이 행사 냉장고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하이마트가 이달 31일까지 냉장고 36개월 무이자할부 행사를 벌인다.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들이 행사 냉장고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하이마트가 이달 31일까지 전국 460여개 매장과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냉장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 행사 신용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의 냉장고를 구매하면 혜택이 부여되며, 삼성과 LG, 위니아대우 등 국내 주요 브랜드와 베코 등 글로벌 브랜드 등 냉장고 전모델이 해당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한달간 롯데하이마트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와 롯데하이마트 단독 운영 브랜드 ‘베코’,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대우 등 국내외 주요 브랜드의 냉장고를 약 500억원 규모 물량으로 타입 및 가격대, 사양 별로 선보인다.

이 기간 삼성전자 또는 LG전자 냉장고와 세트구성된 가전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전자의 냉장고와 묶음으로 구성된 식기세척기 또는 인덕션을 함께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32만포인트까지 준다. 또 오는 9월 2일까지 LG전자 냉장고를 묶음으로 판매하는 식기세척기 또는 청소기를 구매하면 상품권을 최대 10만원까지 제공한다.

중고 보상 혜택도 제공한다. 기존 냉장고를 반납하고, 삼성전자 또는 LG전자의 냉장고를 구매시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준다. 금액대별 캐시백 혜택도 9월 2일까지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행사 신용카드로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돌려준다.

이언석 롯데하이마트 가전팀장은 “냉장고 성수기를 맞아 고가의 냉장고 제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36개월 무이자할부 행사를 마련했다”며 “가성비 좋은 PB 냉장고부터 인테리어 기능이 강화된 프리미엄 냉장고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분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