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인기게임리그인 '리그오브레전드' 후원을 통한 유스 마케팅을 하고 있다. 사진은 지난 4월 'LCK 봄' 결승전 현장 사진이다.
우리은행은 인기게임리그인 '리그오브레전드' 후원을 통한 유스 마케팅을 하고 있다. 사진은 지난 4월 'LCK 봄' 결승전 현장 사진이다.

우리은행은 '2019 우리은행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결승전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 1월 리그오브레전드(LoL) 개발사인 라이엇게임즈와 LCK 후원 계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번 2019 우리은행 LCK 서머 결승전은 오는 31일 오후 4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다.

우리은행은 우선 오는 22일까지 은행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되는 프로게이머 인터뷰 영상을 보고 댓글 작성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결승전 관람권 2매(15명)와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 피규어(20명)를 제공한다. 우리카드도 오는 23일까지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결승전 당일 오후 1시부터는 ▲LCK 체크카드 현장 발급 이벤트 ▲우리은행 홍보영상 시청 이벤트 ▲행사 참여 SNS인증 이벤트 등을 진행,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블루투스 스피커나 이어폰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LCK 후원을 통한 광고 효과가 프로축구나 프로야구 등 기존 스포츠 후원 효과에 비해 높은 것으로 보고 있다”며 “라이엇게임즈와의 협업을 통해 e스포츠에 매료된 20~30세대를 대상으로 유스 마케팅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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