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보안솔루션기업 SGA솔루션즈(대표 최영철)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NCP) 마켓플레이스’에 서버보안 솔루션인 ‘레드캐슬(RedCastle)’을 등록해 서비스를 운영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SGA솔루션즈 주력인 서버보안 솔루션 ‘레드캐슬’은 비즈니스의 핵심이자 보안의 최우선 순위인 서버에 대한 해킹 공격을 효과적으로 탐지하고 차단할 수 있는 강력한 보안 솔루션이다. 운영체제(OS) 커널 수준에서 사용자 행위 기반 접근 통제를 구현해 기존의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이 탐지하지 못하는 공격 행위를 효과적으로 탐지 및 차단할 수 있다.

SGA솔루션즈는 서버보안 솔루션 최다 공공기관 분리발주 사업 수행 경험과 경쟁사 대비 가장 많은 CC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년간 유지관리 경험으로 장애 대응도 신속하다. ‘레드캐슬’은 현재 전자상거래 시스템, 금융기관 및 인터넷뱅킹과 정부기관 및 공공기관 서버보안 강화에 활용되고 있다.

‘레드캐슬’이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에 등재되면서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다양한 상품들을 ‘레드캐슬’과 연동해 효과적으로 서버보안을 관리할 수 있게 됐다. 월별로 이용료 지불과 자원 및 비용 최적화로 서버 보안 비용 절감과 분산된 보안 솔루션을 통합 관리해 평균 진단 시간을 줄일 수 있게 됐다.

SGA솔루션즈 최영철 대표이사는 “최근 퍼블릭 클라우드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수요 확대가 예상됨에 따라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를 활용해 국내 다양한 산업 군에 분포해 있는 양사의 기존 및 신규 고객에게 업계 최고의 서버보안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GA솔루션즈는 자사의 서버용 백신 ‘바이러스체이서(VirusChaser)’도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에 9월 중 서비스 등록할 예정이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