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Z세대 남성을 위한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비레디(BeREADY) 론칭과 함께 다섯가지 컬러의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Level Up Foundation For Heroe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론칭 기획단계부터 Z세대 팬덤(FANDOM) 만들기에 앞장선 비레디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소통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비레디 팀원들이 직접 제작하고 출연해 메이크업 방법, Z세대 트렌드, 남성화장품 정보 등을 영상으로 유쾌하게 풀어낸다. 추후 제품 개발시 소셜미디어의 고객 반응을 적극 반영 할 예정이다.

비레디는 남성화장품 시장의 성장세와 함께 색조화장에 관심많은 Z세대 남성을 주목했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다섯가지 컬러의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2천여명의 Z세대 남성고객 설문결과 가장 사용하고 싶은 메이크업 제품 ‘파운데이션’을 반영한 결과다.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01호(매우 밝은 피부톤)부터 02호(약간 밝은 피부톤), 03호(보통 피부톤), 04호(약간 어두운 피부톤), 05호(매우 어두운 피부톤)까지 다섯가지 컬러로 출시해 남성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과다피지로 유분생성이 많아 메이크업 지속력이 떨어지는 부분도 놓치지 않는다. 파워 세팅 폴리머(Power Setting Polymer)가 피부에 자연스럽게 코팅돼 제형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또한 서피스 텐션 오일(Surface Tension Oil)을 함유, 손으로 발라도 얇고 부드럽게 펴발려 퍼프사용에 서툰 남성들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건조하고 생기없는 입술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해 ‘웨이크업 생기 립밤’도 함께 출시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