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신한은행
사진 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소비자가 은행 브랜드와 상품 서비스 광고를 제작해 참여하는 디지털 광고 콘테스트 ‘신한은행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소비자가 고객의 관점으로 제작한 디지털 광고를 응모하는 이벤트다. 신한은행 브랜딩관련 및 주요상품 관련 디지털 광고를 제작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10월 13일까지 약 1달간이다. 전체 응모작품 중 우수작품 10개를 선정하며,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유럽여행상품권을 포함해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수상작품은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되며, 수상작품 중 일부작품은 유튜브 및 신한은행 SNS채널을 통해 디지털 광고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은 소비자가 자발적 참여라는 데 의미가 있다”며 “신한은행은 디지털 트렌드를 선도하며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신디지털 쌍방향 소통’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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