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우리은행
사진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이 모바일 뱅킹 원(WON) 플랫폼 활성화를 위해 대규모 ‘웰컴에브리원(Welcome Every WON)’ 경품행사를 오는 11월 30일까지 갖는다.

우리 원(WON)뱅킹은 지난 8월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뱅킹 서비스로 화면과 메뉴의 간결한 구성, 적시성 있는 금융정보 제공,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 제공 등을 중점으로 개발됐다.

이번 경품행사는 ▲우리WON뱅킹에서 상품 가입하기 ▲우리WON뱅킹에서 ‘WON통장’ 비대면 개설 및 우리은행 첫 거래 트기 ▲우리WON뱅킹 로그인 하기 등 3가지 이벤트다. 행사기간 동안 조건 충족시 자동응모 되며, 3가지 이벤트에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우리은행은 우선 우리WON뱅킹으로 예적금, 펀드, 개인형퇴직연금, 주택청약종합저축 등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0명을 추첨해 노트북, 백화점상품권, LED마스크, 커피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두번째는 우리WON뱅킹을 통해 WON통장 상품을 비대면으로 개설하고 우리은행과의 첫 거래를 시작한 고객에게, 오는 11월까지 매달 400명을 추첨하여 영화예매권 2매를 제공한다. 마지막은 우리WON뱅킹 앱을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공인인증서나 아이디 등을 통해 로그인한 고객을 대상에게 오는 11월까지 매달 4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세트 쿠폰 1매를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이 우리WON뱅킹의 변화를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