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2019 홍성국제단편영화제’가 26일 홍주문화회관에서 개막식을 시작점으로 화려하게 막을 올렸다.

제2회 '2019 홍성국제단편영화제'는 울리히 지몬스(프로그래머, 베를린 국제영화제 베를린 포럼 익스펜디드), 나나코 츠키다테(깐느국제영화제 비평가주간 선정위원), 모은영(프로그래머,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허남웅(영화평론가) 선정의원들이 15개국 43편의 영화를 선별했으며, 개막작으로 장마리 스트로브 감독의 '호수의 사람들' 권하윤 감독의 '버드레이디' 부지영 감독의 '여보세요'가 상영 됐다.

올해 2회째를 맞는 '2019 홍성국제단편영화제'는 (사)한국영화인총연합회, 청운대학교, 홍성군이 주최한다.

영화제 기간 동안 홍성CGV(1관, 2관), 충남도서관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번에 출품된 단편수상작 및 일부 장편영화 상영이 예정돼 있다.

오는 29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되는 폐막식에는 방송인 이상벽과 미스코리아출신 모델 이은희(예명: 이지안)의 사회로 진행된다.

한편 이날 개막식에는 홍문표 의원, 김석환 홍성군수, 지상학(사,한국영화인총연합회 회장), 이우종(청운대총장), 김헌수의장, 이송(청운대 교수), 이수돈(사, 한국영화인총연합회 사무총장) 등이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