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이나 각종 SNS 활동에 적극적인 이들을 대상으로 ‘에듀윌 9급공무원 서포터즈’를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오는 10월 15일(화)까지 모집을 진행하며 합격자는 16일(수)에 개별적으로 발표될예정이다. 활동기간은 10월 23일(수)부터 11월 27일(수)까지다.

‘에듀윌 9급공무원 서포터즈’로 선정 시 ‘2020 에듀윌 9급공무원 공통과목 7개년 기출 PACK’ 수험서에 대한 리뷰를 각종 SNS, 커뮤니티에 게시글 및 댓글 형태로 작성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에듀윌은 서포터즈에게 학습지원비와 문화상품권, 치킨 교환권, 에듀윌 9급공무원 서포터즈 수료증 및 질의응답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에듀윌 제작 사은품과 우수 서포터즈 수료증,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햄버거 교환권 등이 제공된다.

서포터즈 진행 도서인 ‘2020 에듀윌 9급공무원 공통과목 7개년 기출 PACK’은 9급 국가직, 지방직, 서울시 시험의 국어, 영어, 한국사 7개년 기출문제를 한 권에 수록한 기출문제집이다. 직렬별, 연도별, 문항별 기출문제집을 다각도로 분석했으며, 문항별 5회독 구성 및 전략을 제시해 틀린 문항까지 완벽히 보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7개년 1,380개 기출 전 문항 연계학습을 위한 기출개념 카테고리를 제시하며, 특별 부록으로 △기출해설 무료 강의 △5회독용 정답마킹표 △기출핵심 자료집 △5회독 플래너 등을 증정한다.

공무원 서포터즈는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