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와이파이도시락
사진=와이파이도시락

와이파이도시락은 에이스손해보험의 Chubb 해외여행보험 판매를 14일부터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상품은 해외 데이터 예약 시 부가 서비스로 와이파이도시락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가능하다. 선택 가입이 가능하고 본인 포함 최대 동반 9인까지 함께 가입할 수 있다.

보장내용은 주계약인 상해사망및후유장해 보장을 비롯하여 휴대품손해, 식중독 입원일당, 전염병치료비, 불의의 사고로 인한 해외여행실손의료비 등이다. 그 외에도 항공기편의 지연, 결항 등으로 인한 추가 부담 비용 등을 특약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특히, 24시 긴급 의료지원 서비스를 시행해, 사고나 질병 발생 시 가까운 병원 및 의사 소개, 긴급 의료 이송 서비스, 귀국 후송 서비스 등도 받을 수 있으며 △실속형, △표준형, △고급형의 3가지 플랜으로 고객의 니즈에 따라 선택해 가입 가능하다.

김만중 와이드모바일의 대표는 “해외에서 꼭 필요한 해외 데이터와 해외여행보험을 한 번에 가입·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며 “여행의 든든한 동반자로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필요한 서비스를 추가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에드워드 러(Edward Ler) 에이스손해보험 대표 사장은 “해외여행보험 가입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서, 여행 관련 업체들과 제휴를 계속해서 진행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보험 상품과 가입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