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전자랜드
출처=전자랜드

전자랜드가 28일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에 '파워센터 반포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의 서울지역 신규 매장 오픈은 지난 9월 현대시티아웃렛동대문점을 인샵 형태로 오픈한 이 후 올해만 두번째다. 전자랜드는 수도권 공백상권 출점을 위해 파워센터 반포점을 오픈했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반포점은 다양한 가전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중심 프리미엄 매장으로 TV·의류관리기·안마의자·청소기 등을 직접 사용 가능하다. 특히 프라엘존에서는 고객이 자신의 피부상태를 체크하고, 그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방문한 고객에게 음료와 먹거리를 제공하고, 에어프라이어에서 갓 만든 간식을 제공해 해당 제품에서 가능한 조리와 그 맛을 체험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자랜드는 오픈을 기념해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4일간 가전제품 최대 할인폭을 의류관리기 33%, 세탁기 37%, 건조기 25%, 밥솥 35%, 전기레인지 37%, 식기세척기 16%, 에어프라이어 35%, 커피머신 39%, 안마의자 40%까지 마련했다.

또한 전자랜드는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키친툴, 뮤지컬 티켓, 공기청정기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LG전자·삼성전자·위니아대우·쿠쿠전자의 일부 행사 제품 구매 시에는 에어프라이어, 전기포트, 블렌더, 전기레인지 등을 증정한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