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은 메타발효녹용 상품이미지, 오른쪽은 론칭방송에서 메타발효녹용 상품이 27분만에 매진된 방송 모습 캡쳐 출처=NS홈쇼핑
왼쪽은 메타발효녹용 상품이미지, 오른쪽은 론칭방송에서 메타발효녹용 상품이 27분만에 매진된 방송 모습 캡쳐 출처=NS홈쇼핑

NS홈쇼핑이 12월 11일 오전 8시 20분 '메타발효녹용' 방송을 편성했다고 9일 밝혔다.

메타발효녹용은 지난 11월 29일 NS홈쇼핑이 마련한 론칭 방송에서 전체 물량인 약 1000세트가 27분만에 완판된 상품이다. 이에 NS홈쇼핑은 긴급하게 2차방송 준비를 위해 뉴질랜드 현지 제조사로부터 항공직수입으로 추가 물량을 확보하고 12월 11일 2차 방송을 편성했다.

NS홈쇼핑 방송에서 만날 수 있는 메타발효녹용은 겨울철 면역력과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녹용상품이다.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에서 만든 완제품을 직수입한 상품으로 약 9kg 정도의 건조 녹용을 사용하여 발효 추출 녹용 분말 약 1kg 정도를 얻을 수 있다. 초유와 녹혈까지 함유했고, 특별 공법으로 녹용의 유효성분인 강글리오사이드가 증가되어 면역력 증진에도 좋다.

메타발효녹용의 섭취 방법은 3g을 가루 상태 또는 음용수에 타서 하루에 한번 섭취하면 된다. 3g안에는 녹용 발효 추출분말 75mg이 함유됐다. NS홈쇼핑 방송에서는 메타발효녹용 4박스 구성으로 가격은 30만9000원이며, 박스 안에는 30g들이 3통이 들어 있어 총 12통구성이고, 총 4개월 분량이다. 방송 중 ARS자동전화 구매 시 1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NS홈쇼핑 모바일에서도 동일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김도연 NS홈쇼핑 건강기능 증진식품팀 MD는 “단시간 매진과 같은 좋은 결과에 구매해주신 고객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주로 녹용을 액상형태로 섭취하시던 소비자분들에게 메타발효녹용이 분말형태의 고함량 녹용제품이라는 점에서 첫 론칭 방송부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고 본다”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