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토스
사진=토스

베리굿밤이 토스 행운 퀴즈로 등장했다.

[퀴즈] 오늘만 가입 시 5000원 쿠폰 + 최대 20% 할인 남자를 위한 영양제 베리굿밤, 토스로 구매하세요!

베리굿밤은 남자에게 꼭 필요한 영양성분이 무려 '10가지'가 들어있는 종합 영양제 입니다.

그 중, 낮의 활력 DAY BOOSTER를 위한 성분으로 □□□, L아르기닌, 비타민B군, 엽산, 셀레늄이 들어가 있는데요. 여기서 □□□에 들어갈 성분은 무엇일까요?

[힌트] '베리굿밤'을 검색후, '20% 추가할인'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해당 퀴즈는 친구 초대 보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정답] 흑마늘

[퀴즈] 베리굿밤은 □□율과 ◇◇성을 고려하여 영양성분을 각각 데이와 나잇으로 나누었습니다. 빈칸 □□과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

[정답] 흡수안정

[퀴즈] 낮에는 활력, 밤에는 힘 □□□□ 베리굿밤은 잠들어 있는 활력을 깨워 하루를 힘차게 시작하는 '베리굿밤 데이'

성분, 섭취법 분리 설계로 더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베리굿밤의 특징을 한 단어로 요약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낮이밤이

한편 토스 측은 매일 행운 퀴즈를 진행한다. 퀴즈 정답을 맞힐 경우 토스 머니가 지급된다. 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번호 인증 후 참여 가능하다.

홍혜자 기자 hhj@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