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토스
사진=토스

명륜진사갈비 학대피해아동 후원이 토스 행운 퀴즈로 등장했다.

보호 받아야할 가정에서 학대받는 아이들이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퀴즈] 지난 해 학대 피해아동으로 판정 받은 아이의 수는 2,195명 이고, 이 아이들의 가해자의 ○○.○%는 부모였습니다.

보호받아야 할 가정으로 부터 학대받는 아동의 수는 해마다 크게 늘고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

[힌트] '명륜진사갈비 학대피해아동 후원'을 검색 후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세요!

[정답] 954

[퀴즈] 토스x명륜진사갈비 3,000원 할인 쿠폰은 숯불갈비 무한리필 이용가 할인은 물론 쿠폰 1장당 학대피해아동 후원금 ○○○원을 기부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정답] 500

[퀴즈] 명륜진사갈비는 NGO 단체인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학대피해아동들에게 □□비, ◇◇비 등을 지원하여 학대피해아동들이 상처를 딛고 일어나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공백없이 입력해 주세요.

[정답] 교육생계

[퀴즈] 명륜진사갈비 3,000원 할인 쿠폰은 성인기준 ○□□ ○□ 사용 가능합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1인당1매

[퀴즈] 지난 11월 27일 □□지역 8개 가맹점이 해당 시청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기부한 것을 시작으로

구미, 청주, 천안, 양산, 제주, 진주, 전주, 원주, 김해 등의 가맹점들도 성금모금에 참여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훈훈한 온정을 이거가고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포항

한편 토스 측은 매일 행운 퀴즈를 진행하며 정답을 맞힐 경우 토스 머니를 지급한다.

홍혜자 기자 hhj@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