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리디
사진=리디

리디(대표 배기식)는 오늘부터 리디셀렉트 아티클 서비스를 공식 오픈하며, 리디셀렉트 이용권 프로모션을 18일부터 내달 17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리디셀렉트 개편을 기념해 리디는 정가 9만 9000원의 리디셀렉트 10개월 이용권을 50% 할인가에 판매하며, 구매자 전원에 1개월 이용권을 추가 제공한다. 최초 이용자라면 리디셀렉트가 제공하는 베스트셀러 및 프리미엄 아티클을 월 4125원에 12개월 간 이용할 수 있다. 이용권 등록자 모두에게는 리디포인트 1000 포인트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최신 전자책 단말기 리디페이퍼도 증정한다.

리디셀렉트 아티클 서비스는 최신 시사 이슈 및 자기계발에 관심이 높은 2040 밀레니얼 세대로부터 상당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국내외 언론 매체 및 오피니언 리더가 제공하는 양질의 기사와 콘텐츠로 구성되며, 뉴욕타임즈, 비즈니스 인사이더, 이코노미스트, 파이낸셜타임즈 등 저명한 해외 매체들도 참여했다. 지난 해 12월 리디 주식회사가 인수한 아웃스탠딩의 콘텐츠 일부도 리디셀렉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디셀렉트는 검증된 양서를 전자책으로 제공하고 새롭게 공개되는 아티클 섹션을 오픈해 깊이와 시의성을 모두 갖춘 콘텐츠를 두루 확보했다. 리디는 자기계발에 관심이 높은 연말연시를 맞아, 이번 프로모션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양질의 콘텐츠에 대한 접근성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