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 N서울타워가 2020년 첫날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N서울타워는 남산 정상에 자리해 매해 첫 일출을 보기 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해돋이 명소다. 새해맞이 이벤트는 2020년 1월 1일N서울타워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우선 럭키박스 패키지를 선착순 100명에 한해 판매한다. 럭키박스 패키지는N서울타워 전망대 티켓 1장, 타워 MD(7종 중 랜덤), 팝콘/탄산음료 교환권으로 기본 구성되며 가격은 2만원이다. 호텔 숙박권, 식사권, 영화 예매권 등 깜짝 경품이 랜덤으로 포함된다. 또한, 럭키박스 패키지 구매 시 대기 없이 전망대로 바로 이동 할 수 있는 익스프레스 혜택을 제공한다.

해돋이 관광객을 위해 N서울타워 내 외식 브랜드는 아침 이른 시간부터 운영을 시작하고 새해 해돋이 메뉴를 특별 운영한다. 한식 정찬 뷔페 레스토랑 ‘한쿡’에서는 오전 6시부터 10시까지 떡만둣국을 제공하고 버섯불고기, 새우장, 샐러드, 디저트 등 20여종의 세미뷔페를 진행한다.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 다이닝’은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떡만둣국과 커피로 구성한 세트를 선보인다. 이외 엔버거와 엔테라스도 오전 6시부터 운영한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