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와 함께 달콤한 콜라보레이션, 키세스 케이크·허쉬 초코 마카롱까지

CJ푸드빌(대표 정성필) 뚜레쥬르가 밸런타인데이(2월 14일)를 맞아 달콤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의 콘셉트는 디지털 언어로 표현하는 것이 익숙한 요즘 트렌드를 반영한 ‘좋아요♥’로 정했다. ‘너에게 올인’은 하트, 입술, 스틱, 볼 모양 초콜릿으로 사랑에 빠진 표정을 연출했다. ‘하트하트 좋아요♡’는 하트 모양 상자에 하트 초콜릿과 ‘♥좋아요’ 메시지를 쓴 초콜릿을 함께 넣었다. ‘이모지 포 유’는 여러 가지 이모티콘을 그린 초콜릿에 헤이즐넛, 딸기, 아몬드, 카라멜 등 필링을 넣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케이크는 두 가지를 선보인다. ‘나도 좋아요♥’는 달콤한 초콜릿 무스와 상큼한 산딸기 크림이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아 내리는 귀여운 하트 모양의 무스 케이크다. ‘딸기는 초콜릿에 올인’은 생크림을 듬뿍 넣어 사르르 녹는 초콜릿 무스와 상큼한 생딸기가 잘 어우러지는 케이크다.

초콜릿 전문 브랜드 허쉬와 협업한 초콜렛 제품도 눈길을 끌었다. ‘허그&키세스’는 허쉬 초콜릿 가나슈와 허쉬 글레이즈 토핑으로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허쉬 초코 마카롱’은 허쉬 초콜릿을 넣어 반죽한 마카롱 안에 다크 초콜릿 가나슈와 허쉬 초코 시럽 필링을 가득 채워져 있다.

뚜레쥬르는 신제품 출시 외에도 밸런타인데이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7일부터 현대카드 M포인트로 결제 시, 50%까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나만의 밸런타인데이 메시지'를 작성해 카카오톡으로 전송할 수 있는 이벤트를 2월 11일부터 진행한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