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의 오리지널 콘텐츠 ‘골프 연구소’ 시청을 하면 고급 아이언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달 24일까지 U+골프 애플리케이션(앱)에 접속해 메인 화면에 노출된 ‘골프 연구소! 궁금해요’ 이벤트 메뉴 내 영상을 시청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해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통신사 관계없이 U+골프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타이틀리스트 718 AP2 아이언세트 4-P(1명) ▲타이틀리스트 TS2 드라이버(1명) ▲다이아윙스 SL2 싱글랭스 세트와 웨지세트(1명) ▲다이아윙스 슬라이스 방지 드라이버(2명) ▲다이아윙스 골프공과 메디핑, 썬크림으로 구성된 선물세트(10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8일 U+골프 공지사항 게시글 혹은 개별문자로 안내된다.

‘골프 연구소’는 골프 스윙 및 장비 성능 평가 전문기관 스포츠산업기술센터(KIGOS)의 스윙로봇 테스트 장비 등을 활용해 클럽별 비거리, 정품 볼과 로스트볼의 퍼포먼스 차이 등을 실험한 결과 값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그 외 유익한 골프 관련 정보도 함께 다루고 있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비시즌 기간 고객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기획하고,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시즌 개막을 앞두고 차별화된 신규 기능 발굴해 고객과 소통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