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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비스포크’ 전자레인지 출시

발행일시 : 2020-02-10 11:00
삼성전자 모델이 전자레인지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전자레인지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냉장고에 이어, 비스포크 전자레인지 신제품을 10일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신제품에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의 다채로운 색상을 도입하는 한편, 글라스 소재까지 적용했다고 강조했다. 소비자들의 요구와 취향도 고려한 기본 성능과 사용 편의성도 대폭 개선했다.

비스포크 전자레인지에는 기존 방식에 그릴을 추가로 탑재한 복합 열원 방식이 적용됐다. 음식 표면을 바삭하게 유지하면서 속까지 골고루 익혀준다. 기본 제공되는 전용 용기를 사용하면 마치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한 것과 같은 기름 없는 튀김 효과를 낼 수도 있다.

집에서도 손쉽게 높은 수준의 빵과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는 ‘노오븐 베이킹’ 기능도 새롭게 추가됐다. 냉동 상태의 빵도 갓 구워낸 것처럼 해동하거나 바삭한 토스트로도 만들 수 있다. 또, ‘홈 디저트’ 자동 조리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복잡한 레시피 없이 버튼 하나만으로도 파운드 케이크, 에그 푸딩, 브라우니 등 달콤한 디저트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총 17가지의 냉동·튀김류 간편식을 최적으로 조리하는 자동 조리 모드 ▲기존 대비 28% 더 빠르게 해동하는 ‘쾌속해동 플러스’ 기능 등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삼성 전자레인지 신제품은 23리터 용량에 클린 그레이, 클린 차콜, 클린 화이트, 클린 핑크, 클린 민트의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25만원이다.

양혜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이번 신제품은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조리 기능으로 전자레인지의 수준을 높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 선보여 한층 편리하고 풍부한 주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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