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대상
출처=대상

대상은 오는 20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겨울철 별미 음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따끈하고 얼큰한 국물 요리인 ▲종가집 종가반상 국·탕·찌개류 ▲청정원 찌개류, 겨울철 입맛을 돋워주는 아삭한 식감의 ▲종가집 김치,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청정원 분식류 간편식 등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싼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국·탕·찌개류는 종가집 종가반상의 ▲남도 추어탕 ▲진한 한우곰탕 ▲얼큰 알탕 등이 있으며, 남도 추어탕(450g) 5개와 진한 한우곰탕(500g) 5개 세트는 최대 39% 할인해 판매한다. 청정원의 ▲햄, 우동사리 부대찌개 3개는 34%, ▲햄, 묵은지 부대찌개 3개 묶음은 2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식탁 위 빠질 수 없는 맛깔스러운 김치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종가집 대표 김치인 '종가집 포기김치(5kg)'와 ▲알싸한 맛이 입맛을 돋우는 '종가집 열무김치'(1kg) 세트는 23% 할인하며, ▲아삭아삭 시원한 맛의 '종가집 오래오래 시원한 동치미'(2.5kg) 2개 묶음은 50% 할인한다.

구매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가볍고 편안한 친환경 냄비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25일 정원e샵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입맛을 돋우는 국·탕·찌개, 별미 분식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집에서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