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웨딩센터에서 예비부부가 상담을 받고 있다. 출처=롯데쇼핑
롯데웨딩센터에서 예비부부가 상담을 받고 있다. 출처=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이 2월 14일부터2월 23일까지 '롯데 웨딩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전점에서 '롯데 웨딩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의 '웨딩멤버스'는 가입 후 9개월 간 백화점 전 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해 적립기간 종료 후 5~7% 상당의 롯데 상품권을 제공하고, 결혼 준비 컨설팅과 함께 다양한 상품 및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롯데 웨딩 위크는 더블마일리지 혜택, 100% 당첨 경품, 특별 프로모션 등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블마일리지 이벤트는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이 웨딩 시즌에 많이 구매하는 해외 패션/가전/가구 등 카테고리 내 총 17개 브랜드(삼성/LG/티파니/불가리/오메가 外)와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리빙샵 '더콘란샵'의 상품을 구매한 웨딩멤버스 고객에 한해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 주는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또한, 웨딩 위크 기간 중 행사 이벤트 신청 후 웨딩 마일리지를 10만원 이상 적립한 고객에 한해 소프라움 구스이불(50명), 롯데백화점 모바일 5만원 상품권(100명), 웨딩 마일리지 1만점(全신청고객)을 증정하는 100% 당첨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롯데 웨딩멤버스에 가입해 합리적인 웨딩 준비를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