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KB국민 이지픽(Easy pick) 카드'에 포인트 적립 한도는 늘리고 고객 선택 적립 업종을 추가한 'KB국민 이지픽(Easy pick) 티타늄 카드'를 18일 선보였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쇼핑, 주유, 대중교통 등 주요 생활 밀착 영역 이용 시 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인터넷 쇼핑몰, 배달앱, 대형마트, 주유소, 대중교통같은 다양한 생활 밀착 영역에서 활용 가능하다.

또한 기존 8개 업종(소셜커머스, 온라인 서점 등)에 학원, 독서실·서점, 학습지·문구, 골프같은 4개 업종이 추가돼 총 12개 영역 중 고객 선호도에 따라 선택한 1개 업종에 대해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선호 업종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매월 1회 변경 가능하다.

또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연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3회, 연12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단순하지만 쉽고 직관적으로 카드 혜택을 설계해 고객이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맞춰 선호 혜택 업종을 자유롭게 변경하고 최적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카드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